카테고리 없음

앙 금모띠 뜻 정확하게 <정리>

콩가루친구 2016. 2. 19. 12:59

 

 

앙 금모띠 뜻 정확하게 <정리>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대체 금모띠가 뭔지..

 

왜 유행어처럼 됐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금모띠 뜻 * 앙 금모띠>

 

철구라는 아프리카bj가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알죠..엄청 유명합니다

 

그의 유행어중에 '앙 기모띠'라는게 있습니다

 

별풍선을 받거나 리액션을 할때 하는거죠~

 

 

그런데 문제는 초등학교 4학년 양금모 학생이...

 

철구때문에 힘들다고 지식인에 글을 남깁니다 <위에..>

 

친구들이 양 금모띠 라고 철구흉내를 내면서 따라한거죠 ㅋㅋㅋ

 

 

 

이게 여러 커뮤니티에 급속도록 퍼지면서

 

굉장히 이슈가 됐었습니다

 

철구도 알게되어서 해명방송도 했다던데..

 

이것도 찾아서 올릴께요 ㅋㅋ

 

양금모 학생은 가장 좋아하던 미숫가루도 끊은상태 ㅎㄷㄷ ㅋㅋㅋㅋ

 

그니깐 앙 금모띠 뜻는...

 

철구 유행어 앙 기모띠에서 파생된것입니다..

 

정말 철구의 파급력이란.. 대단하네요

 

 

 

 

저도 한두번씩 유튜브에서 철구 동영상을 보는데

 

확실히 재미나긴 하더라구요 ㅎㅎ

 

 

이상으로 앙 금모띠 포스팅 마칩니다